top of page

중국 소수민족 지역에서 H선교사가 성경과 교재들을 공급하며 믿음의 공동체를 세우는 사역을 통해 강력한 하나님의 군사들이 일어나게 하소서!

상황설명: H 선교사의 사역지는 중국 내 소수민족 중에서도 종교적으로 이슬람의 견고한 진이 구축된 지역입니다. 최근 현장에 도착해서 격리를 마치고 사역에 복귀하였습니다. 지역 상황은 열악하지만 그러한 가운데에도 성경과 신앙 서적을 디지털 도구에 담아 배달하는 사역과 신학원 사역을 지속하고 있으며, 이슬람에서 기독교로 개종하는 성도들이 증가하여 세례를 주는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선교사와 가족들이 하나님의 강한 손과 편 팔의 보호를 받아 두려움 없이 사역하고, 곳곳에 설치된 감시 카메라와 검문소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신학원 교육과 훈련 사역을 지혜롭게 수행하여 이슬람의 견고한 진을 무너뜨리는 강력한 하나님의 군사들이 세워지도록 기도가 필요합니다.


기도: 히브리서 12장 1절에 “이러므로 우리에게 구름같이 둘러싼 허다한 증인들이 있으니 모든 무거운 것과 얽매이기 쉬운 죄를 벗어 버리고 인내로써 우리 앞에 당한 경주를 경주하며” 라고 선포케 하신 주님, 삼엄한 감시와 이슬람의 견고한 진이 구축된 그곳에 H 선교사 가족을 중심으로 신학교 사역과 성경을 보급하는 사역들이 계속되게 하시고, 최근 들어 예수를 믿고 세례받는 성도들의 수가 증가하고 곳곳에 믿음의 공동체가 세워지도록 역사하심을 감사합니다. H 선교사를 지키고 보호하사 앞으로 계속하여 그 땅 백성들에게 필요한 성경과 교재들을 열정을 다해 공급하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구름같이 허다한 무리들이 예수를 주로 시인하는 역사가 그땅 가운데 지속적으로 일어나도록 친히 역사하여 주옵소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