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경배달을 위한 기도> 북한 접경 지역까지 배달된 북한어 성경이 올 겨울이 가기 전에 모두 북한으로 보내지게 하시고, 특별히 북한 성도들의 손에 성탄 선물로 들려지도록 역사

상황설명: “기적이죠. 북한어 성경이 북한 접경 지역의 준비된 장소로 옮겨졌습니다. 벌써 몇 년이 되었네요. 중국에 보낸 북한어 성경을 옮기지 못해 애를 태우며 기도만 했는데, 얼마전 현장 일꾼이 받을 수 있다는 연락을 줘서 급하게 먼 거리를 이동하여 성경배달을 마쳤습니다. 코로나로 운신의 폭이 좁아진 상황에서 하나님께서 기적을 베푸셨습니다. 이제 옮긴 성경이 올 겨울 북한에 모두 보내지도록 기도가 필요합니다.” 성경 배달을 담당한 일꾼의 감격 어린 고백입니다.


기도내용: 빌립보서 2장 13절에 “너희 안에서 행하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니 자기의 기쁘신 뜻을 위하여 너희로 소원을 두고 행하게 하시나니” 말씀과 같이 북한의 영혼들에게 주의 말씀을 보내도록 우리를 강권하시는 하나님, 하나님의 마음에 두신 북한 영혼들에게 전해질 북한어 성경이 국경 지역까지 배달되게 역사하신 하나님께서, 그 성경이 올 겨울이 가기 전에 모두 북한으로 보내지도록 도우셔서, 북한 성도들이 성경을 성탄선물로 받게 하옵소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