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봄학기 선교훈련이 영적 예배가 되어 훈련생 모두가 선교적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상황설명: 봄학기 선교훈련이 3월 4일 서부시간 오후5시 개강예배로 시작됩니다. 이번에 시작되는 선교훈련은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성령충만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대로 순종하는 선교적 삶을 살아가도록 훈련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하나님의 부르심에 “우리는 무익한 종으로 마땅히 할 일을 할 뿐입니다” 고백하는 순종함을 배울 수 있습니다. 훈련에 참여하는 훈련생 뿐만 아니라 사역자들과 강사들이 먼저 성령충만하고, 영적으로나 모든 부분에서 본이 되는 온전한 예배자로 설 수 있도록 기도가 필요합니다.


기도: 로마서 12장 1절 말씀에(북한어 성경) “그러므로 형제들아 내가 하나님의 풍성한 긍휼을 힘입어 여러분에게 호소하노니 자신의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물로 드리라. 이것이 여러분의 바른 례배다.” 말씀하신 하나님, 모퉁이돌선교회 훈련의 전체를 하나님의 손에 올려드리며 기도합니다. 모든 훈련생들이 훈련을 받으며 예배함으로 성령으로 충만하여 선교적 삶을 살아가는 한 예배자로 세워지도록 변화시켜 주옵소서. 세상의 기준이 아닌 하나님의 말씀 가운데 훈련 받고 순종하여 하나님이 영광 받으시는 삶을 살아가도록 인도해 주시옵소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한 사람으로 하나님의 때에 하나님의 방법으로 이루실 복음 통일시대에 쓰임 받는 사역자들이 세워지게 하옵소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