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1. 성경배달/ 북한어 성경과 중국어 성경이 여행이나 사업차 현지를 방문하는 주의 백성을 통해 더 많이 배달되도록 은혜와 긍휼을 더하여 주옵소서!

“현지에서 북한 선교에 관심을 갖고 사역하는 일꾼을 만났습니다. 이분이 돌보는 북한인은 대부분 노동자로 나왔다가 갈 곳이 없어진 사람들입니다. 일꾼은 거주하는 곳 가까이에 15명 정도 생활할 수 있는 쉘터를 마련해 놓고 북한어로 된 성경과 꼬맹이 성경을 가져다 놓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들이 떠난 후에 보니 꼬맹이 성경은 한 권도 남아있지 않았답니다.” 일꾼이 들려준 소식입니다. 성경을 애타게 기다리는 백성들이 북한, 중국, 소수민족, 아랍, 이스라엘에 많습니다. 현지 교회와 성도들, 그리고 사역 자들이 성경을 필요로 합니다. 사업이나 여행을 가면서 이들에게 성경을 배달할 수 있습니다. 성경을 보낼 다양한 길과 방법이 준비되도록 기도가 필요합니다.


마가복음 9장 23절에 “예수께서 그에게 말씀하시기를 할 수 있거든이 무슨 말이냐 믿는 자에게는 모든 것이 가능하다 하시니” 하신 말씀으로 성경 배달을 위해 간구합니다. 평양에서 예루살렘까지 복음이 제한된 지역에 있는 영혼에게 보낼 성경이 준비되게 하시고, 그 성경이 안전하게 들어가도록 닫힌 문들을 활짝 열어 주옵소서. 특별히 인쇄된

모든 북한어 성경과 중국어 성경이 여행이나 사업차 현지를 방문하는 주의 백성을 통해 더 많이 배달되도록 은혜와 긍휼을 더하여 주옵소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