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정부의 온갖 모함과 회유와 허위 진술 등을 통하여 핍박을 받고 있는 목회자들을 강하게 붙들어 주시어 자유케 하시는 생명의 복음을 강하고 담대하게 증언하게 하옵소서!

상황설명: “중국 동북지역은 정부의 교회핍박 강화로 인하여 26개 교회가 폐쇄되는 어려움을 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테블릿으로 성경 공부하는 교회도 폐쇄되었으며, 성경공부를 위한 모임도 어려워졌습니다. 그리고 모두가 외국인 만나는 것을 꺼리고 있습니다. 중국 정부는 정부 방침에 거역하는 목사들을 제거하기 위하여 온갖 모함과 회유와 허위 진술 등을 통하여 핍박을 강행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일꾼이 전해준 소식입니다.


기도: 스가랴 12장 8절에 “그날에 여호와가 예루살렘 거민을 보호하리니 그중에 약한 자가 그날에는 다윗 같겠고 다윗의 족속은 하나님 같고 무리 앞에 있는 여호와의 사자 같을 것이라” 말씀하신 하나님, 중국 정부의 교회핍박 강화로 인하여 어려움에 처한 26개 교회를 하나님 손에 올려 드리며 간절히 기도합니다. 교회를 철저히 감시하고 통제하는 가운데 차마 말로 표현하기 힘든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이 세우신 교회들이 진리의 기둥과 터 위에 든든히 서 가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아울러 중국 정부의 온갖 모함과 회유, 허위 진술 등을 통하여 핍박을 받고 있는 목회자들을 붙들어 주시어 그 앞에 가로놓인 모든 장애와 방해에 굴하지 않고 하나님의 생명의 복음을 강하고 담대하게 증언케 하옵소서.

조회 9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