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스라엘 국민들이 이기주의와 배타적 근본주의를 내려 놓고 먼저 하나님 앞에 엎드려 기도하게 하시고 연합이 되도록 하나님의 지혜를 허락해 주소서.

상황설명: “이스라엘 국회는 네탄 야후 수상과 간츠 간의 연합이 붕괴됨에 따라 공식적으로 해산되었습니다. 따라서 2 년만에 4 차 선거가 불가피해진 상황 속에 종교인들에게 사실상 특권으로 여겨 졌던 기본법 개정을 두고 반정부 시위를 하는 등 갈등은 날로 더 심각해져 가고 있습니다. 코로나 정국 동안 국민의 건강과 이기주의와 배타적 근본주의를 내려 놓고 먼저 하나님 앞에 엎드려 기도하게 하시고 연합이 되도록 주님의 지혜를 허락해 주소서.” 이스라엘 선교사의 기도요청입니다.


기도내용: 고린도전서 1장24절 말씀에 “오직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유대인이나 헬라인이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능력이요 하나님의 지혜니라” 라고 말씀하게 하신 주님, 이스라엘이 혼란 속에 있는 현재의 상황을 하나님 손에 올려 드리며 간구합니다. 정부와의 갈등으로 심각해져 가는 상황이 해결되게 하시고, 코로나 19가운데서도 국민의 건강과 이기주의와 배타적 근본주의를 내려 놓고 먼저 하나님 앞에 엎드려 기도하되 오직 하나님께 부르심을 입은 자들로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능력이요 하나님의 지혜임을 깨닫게 하소서.


1 Comment


Avery B
Avery B
Sep 21, 2021

Grreat read

Lik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