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에 거주하는 중국인 노동자들에게520권의 중국어 성경을 배달하게 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하루는 텔아비브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중국 노동자에게 나누어 줄 중국어 성경이 필요한데 다만 몇 권이라도 구할 수 있느냐는 문의였습니다. 몇 권 정도가 아니라, 필요하신 만큼 다 드리겠다고 말하자 그 사역자는 한걸음에 달려와 기뻐하며 520권의 중국어 성경을 가지고 갔습니다. 그렇게 성경은 하나님의 은혜를 입고 예루살렘으로 남쪽 브엘세바로, 서쪽 텔아비브로 북으로는 하이파와 갈멜산과 나사렛으로, 동편으로는 베들레헴까지 배달되어 유대인과 아랍인, 중국인에게 말씀이 전달되었습니다.” 이스라엘 일꾼이 보낸 소식입니다.


요한복음 1장 14절에(북한어성경)“그 말씀이 육신이 되여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의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외아들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였다” 하신 말씀처럼 이스라엘로 각국의 성경이 보내져 배달되게 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히브리어와 아랍어, 러시아와 중국어 등의 언어로 준비된 성경이 사람들에게 읽힐 때 저들의 눈이 열려 하나님을 아는 지혜가 충만케 되고, 그들을 통해 복음이 더 널리 증거되게 하여 주옵소서. 사역을 감당하는 일꾼들을 보호하여 주시고, 나아가 북한과 중국에도 더 많은 성경이 보내지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조회수 6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