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K 2022’가 하나님의 선하신 뜻을 이루고 이 땅에 막힌 담을 무너뜨리는 강력한 영적 홀이 되어 하나님의 영광이 남과 북에 임하도록 기도합니다!

2022년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FNK(Forgiving North Korea) 2022’ 기도회가 진행된다. ‘FNK 2022’는 6.25 전쟁에 참전하여 피 흘리며 죽어간 16개국을 대표하는 기도자들이 강화훈련원과 휴전선에 직접 가서 ‘북한을 용서합니다’라고 선포함으로 남북한에 가로막힌 장벽을 기도로 뚫고 돌파하는 국제연합 기도회이다. ‘FNK 2022’가 하나님의 선하신 뜻을 이루고 이 땅에 막힌 담을 무너뜨리는 강력한 영적 홀이 되어 하나님의 영광이 남과 북에 임하도록 기도한다.


“그는 우리의 평화이시라 자신의 육신으로 그가 둘을 하나로 만드시고 중간에 막힌 담 곧 적개심을 허무셨으며… 십자가를 통하여 그 둘이 한 몸이 되여 하나님과 화해하게 하심으로써 적대관계가 소멸되게 하려 하심이라” 에베소서 2장 14절과 16절(남북한병행성경 북한어) 말씀으로 ‘FNK 2022’ 기도회를 올려드리며 간구합니다. 16개국을 대표하는 기도자들이 모여 하나님께 나아가 기도할 때 하나님의 마음을 충만하게 부어 주옵소서. 성령의 임재와 은혜 안에서 오직 하나님의 말씀과 진리가 선포되게 하시고, 기도할 때 북한을 묶고 남북한을 분단케 한 모든 악의 진들과 그 영향력을 파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남과 북이 하나님의 복음 안에서 하나되게 하시고, 무엇보다 북한의 모든 백성이 자유로이 하나님을 예배하며 복음을 전하고 외치는 복을 누리게 하옵소서. 진행되는 일정과 섬기는 종들을 거룩하고 화평케 하시는 주의 은혜로 충만케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조회수 4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