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 북.중 국경이 속히 개방되기를 위해 기도합니다!>북.중 국경이 속히 개방되고, 무역이 활성화됨으로, 더불어 복음 사역을 위한 일꾼들과 물자들도 원활하게 왕래 될 수 있게

최종 수정일: 10월 29일

상황설명: “현재 북중 국경지역인 중국 단동과 도문 지역에는 개방의 소리와 무역 차량들이 현재 오고 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미 특별한 무역들은 진행되고 있는 중이며, 단지, 사람과 일반적인 교류는 언제 이루어질지 모르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예상하기를 가을쯤에는 북중 국경이 개방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속히 국경이 개방되고, 무역이 활성화되어, 더불어 복음 사역을 위한 일꾼들과 물자들도 왕래될 수 있도록 기도가 필요합니다.” 중국선교를 담당하는 일꾼이 전해온 기도 요청입니다.

기도: 시편 21편 5~6절, 13절 말씀에 “주의 구원이 그의 영광을 크게 하시고 존귀와 위엄을 그에게 입히시나이다 그가 영원토록 지극한 복을 받게 하시며 주 앞에서 기쁘고 즐겁게 하시나이다… 여호와여 주의 능력으로 높임을 받으소서 우리가 주의 권능을 노래하고 찬송하게 하소서”말씀과 같이 영원히 찬송받으실 하나님, 최근 북.중 국경 지역인 중국 단동과 도문 지역에는 개방의 움직임 속에 무역 차량들이 현재 오고 가고 있는 상황을 하나님께 아뢰며 간구 합니다. 북.중 국경이 속히 국경이 개방되어 사람과 일반적인 교류 무역이 활성화되며, 더불어 복음 사역을 위한 일꾼들과 물자들도 원활하게 왕래 될 수 있게 하소서!

조회 12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