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niel80871

주께서 이란의 테러 공격에서 지켜 주시고 오히려 이 관계들이 강력한 복음의 통로가 되게 해 주소서!

상황설명: 이스라엘은 UAE, 바레인, 수단, 모로코에 이어 다섯 번째로 코소보와 온라인으로 관계 정상화에 합의했습니다. 코소보는 2008 년에 세르비아로부터 독립을 선언 한 수니 무슬림 국가로 현재 193 개의 유엔 회원국 중 98 개국 만이 코소보를 국가로 인정하고 있으며, 이스라엘은 그동안 코소보 독립을 인정하지 않았지만, 이번 합의를 통해 양국은 서로를 국가로 인정하게 됐습니다. 코소보는 또한 예루살렘에 대사관을 개설하는 첫 번째 무슬림 국가가 될 예정인 가운데 이란은 주 인도 이스라엘 대 사관 테러를 시도했고, 아프리카 동부의 이스라엘, 미국, UAE 대사관에 테러를 계획했지만 저지되는 등 계속된 테러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기도: 이사야 48장 17절 말씀에 “너희의 구속자시요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이이신 여호와께서 이르시되 나는 네게 유익하도록 가르치고 너를 마땅히 행할 길로 인도하는 네 하나님 여호와라” 하고 말씀하신 하나님, 아프리카 동부의 이스라엘, 미국, UAE 대사관에 테러를 계획했지만 저지되는 등 계속된 테러를 시도하고 있는 상황을 하나님 손에 올려드리며 간구합니다. 거룩하신 하나님의 보호하심과 구원하심이 이스라엘 가운데 임하게 하옵소서. 테러의 위협과 고통에서 건지시고 이 어려움 중에도 복음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허락하시어 구원에 은총을 얻게 하소서.


조회 11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