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CMI

[오늘의 기도] 강제노동에 동원되는 북한 아이들이 하나님을 배우며 자라게 하소서


북한이 아동노동과 강제노동을 통해 벽돌, 시멘트, 석탄, 섬유, 목재, 금, 철 등 7가지 상품을 만들고 있으며 또한 그렇게 생산한 상품 가짓수가 세계 70여 개국 가운데 4번째로 많다고 미국 노동부가 밝혔다. 또 다른 미국 정부 보고서는 5세 이상의 북한 어린이들이 농사, 청소와 같은 강제노동에 동원되며 15세 또는 16세부터 공장이나 농장에서 전일제로 일하는데 광산일과 같은 가장 힘든 노동에서도 면제되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북한 아동들이 어렸을 때부터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고 복음을 들으며 자라나도록 기도한다.



“또 어려서부터 성경을 알았나니 성경은 능히 너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느니라” 디모데후서 3장 15절 말씀을 의지하여 어린 나이부터 강제 노동에 시달리는 북한 어린이들을 올려드립니다. 사랑으로 보호받지 못하고 노동력을 착취당하는 아이들을 지켜 주옵소서. 이들의 고통을 밑거름 삼아 권력을 강화하는 김정은의 악행이 멈춰지고 북한 아이들이 하나님을 배우고 복음을 들으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이를 위해 성경이 배달되고 복음을 증거할 문이 활짝 열려서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구원을 얻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