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배달사역: 중국에서 외국출판물을 출판해서 나누어 주면, 엄중처벌을 받는 상황 속에도 중국어 성경 배달이 멈춤없이 배달되게 하소서!

상황설명: 최근 중국은 내년 2022년에 열리는 베이징 동계올림픽 준비로 인해 긴장된 분위기 속에서 엄청난 단속을 하는 상황은 중국 선교현장에 큰 장애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외국출판물을 허가 없이 불법으로 들여와 번역, 출판해서 나누어 주면, 무허가 해외 불온서적 보급 및 판매 혐의와 국가보안법까지 적용을 하여 엄중한 조사와 처벌을 받는다고 합니다. 이러한 상황 가운데도 중국어 성경 배달이 멈춤없이 배달되기를 위해 기도가 필요합니다.


기도: 로마서 10장 14-15절에 “그런즉 그들이 믿지 아니하는 이를 어찌 부르리요 듣지도 못한 이를 어찌 믿으리요 전파하는 자가 없이 어찌 들으리요 보내심을 받지 아니하였으면 어찌 전파하리요 기록된 바 아름답도다 좋은 소식을 전하는 자들의 발이여 함과 같으니라” 말씀하신 하나님께 성경 배달현장을 올려드리며 간구합니다. 성경이 쉽게 전해지지 않는 어려운 환경 가운데 각처에서 성경을 갖고자 몇 년간 기도하는 성도들의 간구함을 외면하지 않으시는 하나님,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응답하셔서 지금까지 성경을 배달할 수 있도록 은혜 베푸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중국에 아직도 성경이 필요한 곳이 많습니다. 최근 중국에서 외국출판물을 출판해서 나누어 주면, 엄중처벌을 받는다는 소식을 듣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도 성경을 요청한 곳에 무사히 전달할 수 있도록 일꾼들을 보호하시고, 말씀이 전해지는 가운데 하나님의 말씀이 점점 왕성하여지게 하옵소서.

조회수 8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