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 하루 속히 이동 제한이 해제되어 더 많은 형제 자매들이 전도훈련과 성경공부에 참여할 수 있게 하옵소서!

상황설명: “베트남은 지난 4월말부터 시작된 코로나 확산 사태는 걷잡을 수 없이 퍼져 호치민 시와 남부에서만 매일 하루 7천명 정도의 확진자가 나오고 있어 필수 산업 외에는 전부 멈췄습니다. 주 2회 장보기 외에는 외출이 불가능하고 호치민 시에만 36곳의 집단감염 통제 구역과 3,000군데 격리 지역이 생겼습니다. 또 오후 6시 이후 외출금지 명령까지 내려졌습니다. 지금의 상황이 최소한 9월까지는 이어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 와중에서도 예배 금지 명령이 떨어지기 전까지 리더들은 전도와 훈련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지금도 전화로 같이 심방하고 기도하고 성경공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열정은 이 상황에서도 식지 않습니다. 감사할 뿐입니다.” 일꾼이 전해준 현장 소식입니다.


기도: 창세기 1장 28절 말씀에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땅에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 하시니라” 말씀하신 여호와 하나님, I선교사를 베트남에 보내 인도차이나반도 국가들에 복음 전하는 전도자들을 세우게 하시고, 그들을 통해 복음이 증거되는 곳마다 하나님을 예배하며, 성경을 가르치게 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함께 사역하는 동역자들을 지키시고 보호하시고, 하루 속히 이동 제한이 해제되어 더 많은 형제 자매들이 전도훈련과 성경공부에 참여할 수 있게 하옵소서.

조회 11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