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회와 이민교회가 구제가 아닌 복음 중심적인 북한 선교에 집중하게 하옵소서!

남북한 통틀어 단일 세력으로 제일 큰 것은 1천 만을 헤아리는 기독교입니다.하나님의 뜻을 받들어 북한의 복음화와 민족 통일을 위해 ‘강하고 담대하게’ 나서야 합니다.정치는 권력을, 경제는 이익을 바라봅니다. 그러나 믿는 사람들은 복음 통일을 목표로 하기 때문에 한국 교회와 이민교회는 구제가 아닌 복음 중심적인 북한 선교에 집중하기 위해 기도가 필요합니다. (모퉁이돌선교회 정세와 선교 내용)


골로새서 1:23 “만일 너희가 믿음 안에 견고하고 든든하게 머물러 있으면서 너희가 들은 그 복음의 소망에서 흔들리지 않으면 그렇게 되리라 이 복음이 하늘 아래 모든 피조물에게 전파되였고 나 바울은 이 복음의 일군이 되었다.” 말씀으로 기도합니다. 북한의 심각한 경제난에 직면하면서 그동안 한국 교회와 이민교회는 북한 선교를 함에 있어 구제 중심적인 선교에 치중 하였습니다.이제부터 한국 교회와 이민 교회 성도들이 북한의 상황을 정확하게 아는 것에 힘쓰면서 나아가 복음을 전하는대 집중할 수 있는 지혜를 구하며 감당케 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복음을 전하는 중에 북한 성도들에게 필요한 구제도 하나님이 주신 지혜로 북한 선교를 감당케 하옵소서.

조회수 6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