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말씀이 깨끗한 음질로 북녘 땅에 전파되고 복음 방송을 듣는 많은 자들이 살아나기를 기도합니다!

“북한의 대북방송 전파 방해가 올해 더 심해졌다고 대북방송 관계자들이 밝혔습니다. 북한의 전파 방해 행위는 일정하기도 하고 간헐적이기도 해서 시간을 특정할 수는 없습니다. 특히 종교 대북방송은 방해 전파가 포착되면 수시로 주파수를 변경하는데 그 다음날이면 변경된 주파수로 또 다시 방해 전파를 발사하는 모습이 확인됩니다.” 북한 소식통은 2022년 들어 북한의 대북방송 간섭 및 방해 시도가 더욱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깨끗한 음질로 북녘 땅에 전파되고 복음 방송을 듣는 많은 자들이 살아나기를 기도합니다.


“형제들아 나에게 일어난 일들이 오히려 복음의 진보에 이바지한 것을 너희가 알기 원한다… 형제들의 대부분이 나의 갇힘으로 인하여 주를 신뢰하며 더욱 담대하고 두려움 없이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고 있다” 빌립보서 1장 12절, 14절 (남북한병행 성경 북한어) 말씀으로 대북 방송이 전파 방해를 받는 상황을 올려드리며 간구합 니다. 북녘 땅 영혼을 일깨워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할 복음 방송이 제대로 수신되지 못하도록 북한 당국이 기술 공작을 펼치지만 하나님의 복음은 매이지 않기에 지금의 어려운 상황이 오히려 복음의 진보가 될 줄 믿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깨끗한 음질로 전파되도록 제반 환경을 다스려 주시고 이로 인하여 죽었던 많은 영혼이 살아나는 구원의 역사가 있게 하옵소서.


조회수 7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