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인터넷상에서 종교 활동을 금지하는 법안이 철회되게 하옵소서!
중국 국가 종교사무국에서 12월 3일 ‘인터넷종교정보서비스관리방법’을 발표하였습니다. 2022년 3월 1일부터 시행되는 이 법안에 따르면 허락받지 못한 어느 조직이나 개인이 인터넷상에서 교리를 전파하거나 종교 교육•훈련을 진행하거나 설교 내용을 올리고 관련 내용 및 링크를 전달하거나 종교 활동을 조직하고 종교 의식을 라이브방송 또는 녹화방송으로 내보내는 것을 금지한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는 중국 교회에 대한 전방위적인 탄압을 선포한 것으로, 핍박 중에도 온라인 예배와 훈련, 성경공부 등을 지속하는 중국 가정교회를 전면적으로 차단하는 극단의 조치라 할 수 있습니다.다. 강력한 탄압에도 중국 교회와 성도들이 부흥하는 때에 이러한 법안의 발표는 자칫 큰 위기를 불러올 수 있다. 예수 그리스도가 이 땅에 오신 성탄절에 하나님의 교회와 성도들을 박해하는 중국 당국의 악행이 중지되고 2022년 3월 1일 시행 예정인 ‘인터넷종교정보서비스관리방법’의 시행을 막아서는 기도가 필요합니다.
여호수아 10장 12-15절(남북한 병행성경 북한어) 말씀에 “여호와께서 아모리 족속을 이스라엘 자손의 손에 넘기신 그날에 여호수아가 여호와께 아뢰되 이스라엘 눈앞에서 말하기를 태양아 기브온 우에 머물라 달아 아얄론 골짜기에 머물라 하니 백성이 그 대적들에게 보복할 때까지 태양이 머물렀고 달이 멈춰 있었다 야살의 책에 기록된 대로 해가 하늘 한복판에 멈추어 하루 종일 저물지 않았던 것이다 여호와께서 사람의 목소리를 들으신 이러한 날은 전에도 후에도 없었으니 이는 여호와께서 이스라엘을 위하여 싸우셨기 때문이다” 말씀으로 중국 정부가 발표한 ‘인터넷종교정보서비스관리방법’을 막아서며 기도합니다. 여호수아가 하나님의 이름으로 대적들을 보복하기까지 태양과 달을 향해 멈추라 명하였을 때, 그 일을 행하신 만군의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2022년 3월 1일 중국 종교사무국이 시행하겠다고 발표한 ‘인터넷종교정보서비스관리방법’의 모든 효력은 무력화되고 중지될지어다. 여호수아가 대적을 무찌르기까지 태양과 달을 멈추게 하신, 전쟁에 능하신 여호와여, 더욱 극렬하게 교회와 성도들을 탄압하는 중국 지도부와 정부의 악행을 주의 강한 팔로 파하여 주시고, 중국 교회가 작금의 위기 상황에서 더욱 하나님만을 의지하며 믿음에 굳게 설 수 있도록 긍휼을 더하여 주옵소서. 이 일을 위해 우리 또한 함께 갇힌 자 된 마음으로 기도에 힘쓰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