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정치 지도자들의 모든 의사 결정에 경건한 지혜와 예수 그리스도의 마음을 부어 주셔서 성경적 원칙과 가치를 가진 정치가들이 일어나게 하옵소서!

최종 수정일: 2월 27일

상황설명: 이스라엘의 예루살렘에서 지난 23일 1,000여 명의 시위대가 부패 혐의로 재판이 진행 중인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의 즉시 퇴진을 요구하면서 시위를 벌였습니다. 전국 각지에서도 고속도로와 교차로, 교량들을 중심으로 소규모 시위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이며 정부의 코로나 방역 실패도 그동안의 시위에 불을 붙였습니다. 이스라엘은 통행 금지 등을 포함한 세 번째 전면 봉쇄령이 아직도 시행 중에 있습니다. 코로나의 감염률이 계속 고공행진을 하면서 갖가지 방역을 위한 제한조치 때문에 경제도 큰 타격을 입고 있는 상황입니다.



기도: 잠언 21장 1절 말씀에 “왕의 마음이 여호와의 손에 있음이 마치 봇물과 같아서 그가 임의로 인도하시느니라”라고 고백하게 하신 하나님, 네타냐후 총리의 사기와 배임, 뇌물 수수 등 언론 재벌과 연루된 3건의 혐의를 받고 재판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총리의 즉시 퇴진을 요구하는 시위가 날로 격화되고 있는 가운데 이스라엘은 3월에 4번째로 총선을 치러야 하는 현실을 주께 올립니다. 이스라엘 정치 지도자들의 모든 의사 결정에 경건한 지혜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마음을 부어 주셔서 성경적 원칙과 가치를 가진 정치가들이 일어나도록 인도해 주옵소서.


조회 6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