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교배달> 중국과 인접한 새로운 OO지역에서 새로운 그룹으로 신학교 교육이 시작되게 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지난 5월 이곳 북부 지역에 있는 중국인 목회자 그룹과 처음으로 만났습니다. 그 열매로 그 지역에 선교 목적으로 세워진 중국 학교에 재직 중인 7명의 교사를 대상으로 8월부터 격주 화요일에 강의를 합니다. 중국 밖 중국인 이주민 선교의 첫 장이 시작되는 것입니다. 다음주 오리테이션을 다녀올 예정인데 왕복 450km 9시간이 소요되는 거리입니다. 예비하신 일꾼들의 학습과 여정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현장 일꾼의 보고입니다.


이사야 12장 4~5절에 “그 날에 또 너희가 말하기를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의 이름을 부르며 그 행하심을 만국 중에 선포하여 그 이름을 높여 찬양하라 이는 그가 지극히 놀라운 일들을 행하셨음이니 이것을 온 땅으로 알게 하라” 하신 말씀으로 새로운 지역에서 새로운 방법으로 새로운 대상을 향한 신학교 교육이 시작되게 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중국과 인접한 지역에서 진행되는 신학교 강의를 통해 하나님의 사역에 헌신하는 일꾼들이 세워지고, 이들을 통하여 중국 내부는 물론이고 열방을 향한 선교의 문이 활짝 열려 폭발적인 복음 증거가 이뤄지게 하옵소서.

조회수 6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