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배달> 중국 창고에 쌓여 있던2만 5천 권의 성경이 필요한 성도들에게 배달되게 하심을 찬양합니다!

“중국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해 제작한 중국어 만화성경 2만 5천 권을OO에 있는 창고에 2년 6개월 넘게 보관해 왔습니다. 중국 당국의 감시와 통제가 강화되면서 가슴이 조마 조마할 때가 많았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코로나 상황에 직면해서는 성경배달의 길이 완전히 차단된 듯하였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2만 5천 권의 성경이 모두 사역자들에게 보내졌습니다.” 일꾼은 성경이 배달되고 난 후의 텅 빈 창고 사진을 보여주며 감격했습니다.


예레미야 33장 2~3절에 “일을 행하는 여호와 그것을 지어 성취하는 여호와 그 이름을 여호와라 하는 이가 이같이 말씀하신다 너는 나에게 부르짖으라 그리하면 내가너에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한 크고은밀한 일을 너에게 알려주리라” 말씀하신 여호와 하나님, 중국 창고에 쌓여 있던2만 5천 권의 성경이 필요한 성도들에게 배달되게 하심을 찬양합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중국 어린이와 청소년이 이해하기 쉬운 만화성경을 인쇄하게 하셨고 배달되도록 행하셨습니다. 여전히 성경을 요청하는 중국과 북한. 소수민족과 아랍과 이스라엘의 막힌 문을 여시고 성도들에게 필요한 성경을 아낌없이 배달하는데 우리를 사용하여 주시옵소서.

조회수 5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