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신의주와 단둥 간 열차 재개 운행으로 북한에 복음 사역에 필요한 일꾼들과 물자들도 왕래 할 수 있게 하옵소서!

상황설명: 최근 미국의 소리방송(Voice of America)보도에 따르면 코로나 19사태로 끊겼던 북한 신의주와 중국 단둥간 열차가 11월에 재개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북한은 열차 편을 이용한 화물운송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운영 계획을 중국, 러시아와 협의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북한이 장기간 무역 봉쇄로 더 이상 경제난을 버티기 어려운 상황에 따른 불가피한 선택에 직면했다는 관측이 나옵니다. 북한 신의주와 단둥 간 열차 재개 운행으로 북한에 복음을 전할 통로도 활짝 열려 지기를 위해 기도가 필요합니다.


기도: 시편 21편 5~6절, 13절 말씀에 “주의 구원이 그의 영광을 크게 하시고 존귀와 위엄을 그에게 입히시나이다 그가 영원토록 지극한 복을 받게 하시며 주 앞에서 기쁘고 즐겁게 하시나이다… 여호와여 주의 능력으로 높임을 받으소서 우리가 주의 권능을 노래하고 찬송하게 하소서”말씀과 같이 영원히 찬송받으실 하나님, 최근 코로나 19사태로 끊겼던 북한 신의주와 중국 단둥간 열차가 재개되는 움직임의 상황을 하나님께 아뢰며 간구합니다. 북.중 국경이 속히 국경이 개방되어 사람과 일반적인 교류 무역이 활성화되며, 더불어 복음 사역을 위한 일꾼들과 물자들도 원활하게 왕래 될 수 있게 하소서!

조회수 8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