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이 성경에서 훔친 주체사상으로 김일성과 김정일 그리고 김정은으로 이어지는 백두혈통을 조직적인 시스템을 구축해 숭배케 하는 죄악을 파하여 주옵소서!

북한에는 어떠한 정치 체제가 있다기보다 ‘주체’라는 교리를 가진 이른바 사이비 종교집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이처럼 북한의 주체사상은 기독교에서 성경처럼 사람들에게 내재적으로 종교화 되어있습니다. 한반도에 복음으로 진정한 통일이 이루어지고 북한을 구원하는 참된 선교를 위해서는 저 땅을 틀어지고 있는 악한 영과의 전쟁에서 승리하는 것이 가장 우선적인 과제입니다. 우리의 싸움은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에 대한 것이 아니요 정사와 권세와 이 어두움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에게 대함이기에오직 하나님 앞에서 견고한 진이 무너지기를 위해 기도가 필요합니다. (모퉁이돌선교회 정세와 선교 내용)


고린도전서 10장14절 “그러므로 은혜 입은 내 형제들아 우상 숭배를 피하라.”말씀으로 기도합니다. 북한에서 국가의 조직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성경에서 홈친 주체사상으로 죽은 자 까지도 백두혈통이라는 미명 하에 섬기도록 강요하는 우상숭배의 바벨탑을 쌓아가는 죄악을 주의 강한 팔로 파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북한 주민들이 만물을 지으시고 다스리시는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자신들이 지어진 진리를 듣게 하시고, 믿는 복을 누리게 하옵소서. 그리할 때 북한 땅에 하나님을 인정하고 섬기는 예배가 회복되게 하옵소서.

조회수 1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