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퉁이돌선교회 성탄예배에 남북한 성도들이 성령 안에서 하나되어 예배하는 기쁨을 누리게 하옵소서.

상황설명: 모퉁이돌선교회 성탄예배가 12월 14일 화요일 한국시간 저녁7시에 있습니다. 이번에 드리는 성탄예배는 복음통일의 마중물인 탈북성도들과 남북한의 성도들이 연합하여 하나님을 예배하게 됩니다. 메시아로 이 땅에 오신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과 흑암 중에 갇힌 북한 성도들을 기억하며 찬양과 말씀, 기도, 연극 등의 순서로 하나님께 나아갑니다. 그리고12월 25일에는 성탄예배가 북녘을 향하여 방송으로 송출돼 북한 성도와 함께 성탄의 의미를 나누게 됩니다. 창조주이자 만왕의 왕으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이 북녘 땅에 선포될 때 북한 성도들에게 소망이 되기를 위해 기도가 필요합니다.


기도: 마태복음 5장 3절 말씀에 “복받은 사람들은 그 령이 가난하나 하늘 나라가 그들의 것이다.”(남북한 병행성경)라고 말씀하신 주님, 2021년 모퉁이돌선교회 성탄 예배를 올려드립니다. 죄인을 구원하기 위해 비천한 인간의 몸도, 베들레헴의 낮은 구유도, 수치스러운 십자가도 마다하지 않으신 예수 그리스도의 희생을 기억하며 이번 성탄절을 기념하기 원합니다. “복받은 사람들은 그 령이 가난하나 하늘 나라가 그들의 것이다.” 예수님의 말씀을 기억하고 하나님 나라를 소망하며, 남과 북이 성령 안에서 하나되어 예배하는 기쁨을 누리게 하옵소서.

조회수 7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