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남북한 병행성경”을 북한 성도에게 보낼 길을 열어 주시고, 북한 선교에 관심 있는 이민교회 성도들이 “남북한 병행성경”을 읽으며 기도할 때 복음 통일의 문을 활짝 열어 주옵소서!

작성자 사진: daniel80871daniel80871

상황설명: “내가 처음 성경을 읽을 때 모르는 단어가 많고 문장 형식도 낯설어 힘들었는데 우리말 식으로 쓰여진 성경을 보니 가슴에 와 닿고 쉽게 리해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감히 생각지도 못하고 있는데 한국에서 복음으로 통일될 날을 그려보며 우리를 위한 이런 성경책을 편찬한다는 것이 눈물겹도록 감사합니다.” 북한 성도가 기쁨으로 보낸 소식입니다. 2021년 6월 25일을 시점으로 한 장에서 남북한의 언어를 비교하여 볼 수 있는 “남북한 병행성경”이 출간되었습니다. 이 성경을 북한 선교에 관심있는 이민 교회 성도들이 읽으며 하나님께서 이루실 복음통일을 준비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기도: 여호수아 1장 11절에 “진중에 두루 다니며 백성에게 명하여 이르기를 양식을 예비하라 삼일 안에 너희가 이 요단을 건너 너희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희에게 주사 얻게 하시는 땅을 얻기 위하여 들어갈 것임이니라 하라” 말씀하신 여호와 하나님, 6월 25일을 기하여 서로 다른 남북한의 언어를 한 장에서 비교하여 볼 수 있는 “남북한 병행성경”을 출간케 하심을 감사합니다. 출간된 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에 목마른 북한 성도들에게 보낼 길을 열어 주사 하루빨리 북한의 모든 성도들이 생명의 양식으로 힘과 위로를 얻게 하옵소서. 또한 북한 선교에 관심 있는 이민 교회 성도들이 “남북한 병행성경”을 읽으며 복음 통일을 준비하고, 그것을 보시고 받으시는 하나님께서 속히 복음통일의 문을 열어 주옵소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