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제 노역에 내몰린 북한 어린이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아이들로 자라나게 하옵소서!

상황설명: “돌을 깨고 도로를 건설하는 데에도 10살 이상 된 아이들을 동원해서 일을 시키기 때문에 수업에 치중하는 게 아니라 국가가 원하면 아이들도 돌격대처럼 일을 하게 합니다.” 수많은 북한 어린이들이 고사리손으로 자기 머리보다 더 큰 자갈을 기차 철로에 옮겨 망치로 깨는 동영상을 공개한 바 있는 갈렙선교회 김성은 목사의 설명입니다. 농촌 동원부터 사적지 건설, 도로와 철길 개보수, 폐철 및 폐지 수집에 이르는 강제 노역에 내몰린 북한 어린이들을 하나님께 올려드리며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아이들로 자라도록 기도가 필요합니다.


기도내용: 베드로후서 3장 18절 말씀에 “오직 우리 주 곧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그를 아는 지식에서 자라 가라 영광이 이제와 영원한 날까지 그에게 있을지어다” 라고 말씀하게 하신 주님, 어릴 때부터 강제 노역에 시달리는 북한 어린이를 주님 손에 올려드립니다. 하나님을 알지 못한 채 공장이나 농장, 혹은 그 외 다른 곳에서 일하며 힘겹게 살아가는 아이들을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를 알 수 있도록, 또한 성경을 읽으며 말씀을 배울 수 있도록 그들을 축복하여 주옵소서.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에 뿌리를 내리고,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까지 자라는 귀한 주의 자녀들로 삼아 주옵소서.


Комментарии


bottom of page